분류 전체보기 (214)
Visual in Life (102)
Irregular Column (8)
Talkin' about Game (47)
Phio's Thought (14)
Collection Showroom (14)
Trivia Parade (27)
Notices (2)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List
정보 일 이야기 문답 패닉 마감 지름 PS3 XBOX 360 사용기 잡상 생활의 발견 사진전 근황 이의있음 영화 생각 수집 일상 게임음악 NDS 닌텐도 리뷰 후기 오픈케이스 게임 카운터 기행 번아웃 방사진 PSP

PIG-MIN





이 블로그는...... - 2006. 4. 26. 09:59

[Phio's Trivia Annex]는 말 그대로 저의 개인 홈페이지 [Phio's Trivia]의 별관(Annex)으로 새로 터잡이한 곳으로서, 내용적으로는 개인 홈페이지 내의 블로그성 페이지였던 'Cover Story'가 이전해온 형태가 됩니다.
본 블로그의 모토는, NGAMER'Z에서의 소개글에서도 밝혔습니다만 어디까지나 잡동사니(trivia)입니다. 어차피 한 개인의 취미라던가 흥미라던가 전문분야라던가 하는 것은, 타인에게는 어디까지나 잡동사니일 뿐 아니겠습니까. 특별한 주제나 목적보다는, 그저 개인적인 흥미와 취미와 시선을 위주로 운영해갈 생각이므로,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본 블로그의 각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Visual in Life
말 그대로 날적이 내지는 일상의 잡상. 물론 이름대로 사진도 가끔 곁들여집니다만, 별 관계없는 사진일 경우가 많을 겁니다. :>

● Talkin' about Game
게임에 관한 이야기. 현재 즐기고 있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나 좀 긴 잡상 등이 들어갈 겁니다. 리뷰성 글이 들어갈 가능성도 있습니다만, 제가 쓰는 글이 그렇듯 리뷰보다는 비평에 좀 더 가까와지지 않을까... 하는 느낌도 있습니다.

● Phio's Thought
말 그대로 피오생각. 주로 이런저런 시사적인 사건이나 주목할 만한 일, 개인적인 생각의 지평 상에서 이건 뭔가 아니다 싶은 일이 벌어질 때 한 마디(...일까) 코멘트하는 식이 될 겁니다. 제 일천한 경험과 지식의 한계때문에 어디까지나 그냥 읽을거리 정도의 깊이에 머물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그래도 읽는 분에게 있어 뭔가 다른 생각을 하게 될 계기가 된다면 다행이겠습니다.

● Collection Showroom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이런저런 이상한 것들 나름대로 모으고 사는 인간입니다. 그런 관계로, 볼거리 차원에서 그동안 모아 온 엄한 것들의 사진과 사연을 가끔 이 카테고리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물론 오픈케이스 식으로 방바닥에 물건 늘어놓고 자랑하듯 쫘악 늘어놓는 것은 개인적으로 매우 싫어하는만큼, 그때그때 기분 내킬 때마다 어떤 특정 주제별로 집어내 하나하나 보여드리고 거기에 얽힌 이야기나 개인적으로 아는 단편적인 얘기들을 덧붙이는 형식이 될 겁니다.

● Trivia Parade
이 블로그의 아이덴티티대로, 제 직업이자 일상인 게임이나 그 관련 일에 관련된 것과는 별 상관이 없는 개인적인 흥미나 관심사를 정리한 잡동사니 집합체. 게임과는 다른 취미에 관련된 이런저런 잡상들이 올라올 겁니다.

뭐, 대충 이런 동네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 노파심에서 적어놓습니다만,
  본 블로그에 올라오는 모든 이미지 및 텍스트는 별도의 표기가 없는 한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별도의 저작권 표기가 있는 이미지의 경우 해당 저작권자에게 저작권이 있고 제가 직접 소유 정품을 통해 갈무리한 것들입니다.
  따라서, 운영자와의 서면/메일 등을 통한 사전 양해 없이 본 블로그 내의 어떠한 이미지나 텍스트도 외부의 게시판이나 다른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일부 혹은 전부가 유출되거나 트랙백을 제외한 어떠한 형태로도 나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물론, 블로그인 만큼 트랙백은 적극 권장합니다. :>
   트랙백의 신고 의무 역시 따로 없으니, 트랙백은 마음껏.

※ 블로그 링크를 걸어주신 분과는 크로스 링크를 거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방명록 등을 통해 알려주시면 곧바로 크로스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법복제, (소위) 파일공유, 특정 데이터의 구걸, 게임기 관련 비인가 기기 및 파츠의 사용 등등에 관한 일체의 덧글을 사양합니다. 제 눈에 발견되는 즉시 무통보 삭제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IP도 차단합니다. 유의하시길.

냉장고나 자동차 훔쳐쓰면 욕먹듯, 게임도 음악도 모든 소프트웨어도 결국은 마찬가지입니다.


[2005/4/2] (최근개정 2009/1/7)


공지사항
BLOG main image
Phio's Trivia Annex


오늘    전체 

. rss.



Gamercards




Candle


Now Playing...
베요네타
(10장이던가 아마)
11eyes CrossOver
(점수용)
원숭이섬의 비밀 SE
(웍스루 입수)
파이널 판타지 XIII
(11장 종반)
알 토네리코 3
(다음 타자)
라스트 윈도우
(이제 막 가동)
입체 피크로스
(아직도 가동중)
퀸즈블레이드 SC
(하고는 있음)

Now Listening...
장기하와 얼굴들
네가 있으니
(스가와라 사유리)
iTunes로 지른
기타 일본곡 다수

CDJapan Banne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