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214)
Visual in Life (102)
Irregular Column (8)
Talkin' about Game (47)
Phio's Thought (14)
Collection Showroom (14)
Trivia Parade (27)
Notices (2)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List
게임음악 문답 게임 리뷰 번아웃 생활의 발견 후기 닌텐도 일상 생각 카운터 패닉 지름 영화 잡상 XBOX 360 이의있음 PS3 수집 NDS 사진전 기행 오픈케이스 근황 정보 일 이야기 PSP 마감 방사진 사용기

PIG-MIN






예전부터 계속 연기만 피웠던(...) 음반세일 3차 좌판입니다.
CD장의 게임음악 음반들 중 안듣는 것 위주로 정리중이라, 그중 일부를 세일용으로 내놓습니다. 대부분 국내에서는 사기 힘든 음반(...아마도)일테니, 염가에 많이들 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얼마나 사가실지는 매우 의문(...)입니다만, 팔리는 추세를 보아서 비정기적으로 계속 물품 추가할 예정이고, 그중에는 물건너에서는 제법 비싸게 팔리는 나름 레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

모든 판매 물품은, 사진 및 상세 설명이 남아있는 한 아직 팔리지 않은 상태입니다. 구입의향이 접수되면 즉시 해당 물품에 표시되고, 판매가 완료되면 바로 삭제됩니다.

[5/21 추가] 몇몇 음반의 가격을 단칼에 인하했습니다.

** 거래와 직접 연관이 없는 덧글의 경우, 1일 후에 임의 삭제합니다. 다 읽고는 있습니다만, 판매글이니 아무쪼록 양해 바랍니다.
** 음반 제목에 가로줄이 쳐져 있는 경우, 예약되었거나 현재 거래가 진행중인 음반을 뜻합니다. 거래가 무산될 경우 다시 가로줄이 삭제됩니다.



 





 



DOWN! [파이널 판타지 X-2] 보컬 컬렉션 -파인- : 15,000원
2003년 초판 / CD 1장 + DVD-VIDEO 1장(코드 2) / 사이드레이블 있음 / CD 표면 S / 케이스 S / 내용물 S

FFX-2 발매시 캐릭터 싱글 앨범 형태로 발매된 3연작 중 하나. 가장 인기가 없었던(...) 파인 버전입니다. 왜 제 수중에 있는 건지는 노 코멘트(퍽).
14분 분량의 DVD 비디오(코드 2이니 주의. 약 14분)가 들어있고, 파인의 특별 무비 및 토요구치 메구미 인터뷰 영상 등이 들어있습니다. 처음엔 밀봉 상태였던 걸 구동만 확인하고 도로 봉인했으므로, 기본적으로 상태는 신품에 수렴합니다. 단 겉비닐만은 상태는 그리 깨끗하지 않은 편이니 유의를.
덧붙여, 이 음반은 초판이므로 카피 컨트롤 CD 사양입니다. 자체에 락이 걸려있어 MP3 리핑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하고(편법을 쓰면 된다고 들었지만, 방법은 모릅니다), 컴퓨터에서 들을 때는 자체적인 음원 플레이어를 구동합니다(CD 플레이어에서의 재생은 대개 가능). 유의하시길.





DOWN! [파이널 판타지 XII] 교향시 "희망" : 18,000원
2006년 초판 / CD 1장 + DVD-VIDEO 1장(코드 2) / 사이드레이블 없음 / CD 표면 S / 케이스 S / 내용물 S(초회특전 캐릭터 카드는 누락)

FF12의 오프닝곡인 하카세 타로의 교향시 "희망" 전 5악장이 수록된 일종의 싱글 음반. FF12의 프로모션 비디오에 교향시가 입혀진 DVD 비디오(역시 코드 2)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당시 이 음반은 CD만 있는 버전과 CD+DVD 합본버전이 동시 발매되었지만, 이 물건은 합본버전입니다. 사정상 사이드레이블과 캐릭터 카드(초회특전)는 분실한 상태이니 양해를.




01


NEW! FM-TOWNS판 [원숭이 섬의 비밀] + [인디아나 존스 아틀란티스의 운명] : 50,000원
CD 1장(원숭이 섬의 비밀) + 1장(인디4) / 원섬은 매뉴얼 누락, 인디4는 케이스 누락. 기타 내용품은 모두 있음

말 그대로, FM-TOWNS판 원섬1과 인디4입니다. 사정상 양쪽 파트에 하나씩 결품이 있어, 이를 하나로 묶었습니다(즉, 원섬1의 케이스 내에 원섬1 CD, 인디4 CD+매뉴얼+힌트북이 모두 들어갑니다. 내용물은 사진 참조).
내용물 누락이 있다는 게 결점이긴 합니다만, 물건 자체는 적어도 국내에서는 정상적인 루트로는 입수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TOWNS 에뮬레이터인 Unz로 구동 가능하며(...적어도 오프닝까지는 구동 확인했습니다), MARTY 소유자시라면 역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두 소프트 모두 마티 구동 가능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일본어판과 영어판을 선택 구동할 수 있어 자료가치도 있습니다.
완품 풀팩이 아니라는 건 숙지 바라며(만약 완품을 내놓는다면 가격은 다섯 자리로는 불가능), 소장보다는 자료 목적으로 구입하시거나 빠진 물품 채워넣기(...그런 분이 몇이나 계실까 싶긴 하지만), 단순 플레이용 등으로의 구입을 권장합니다.
구입하시는 분에 한해 원하신다면 에뮬 구동에 관한 약간의 도움은 드릴 수 있으나, 하도 오래 전에 구동해본 거라 충분한 도움은 되지 못할 터이니 양해 바라겠습니다.





ketchup mania 2nd Album 'L.O.V.E' 프로모션판 : 무료
2007년판 / CD 1장 / 프로모션판(증정용)

...요건 상품은 아니고, 어찌어찌하다 보니 제 수중에 들어와있던 물건. 혹시나 필요로 하시는 분이 계실지도 몰라 올려봤습니다.
일본의 4인조 밴드 ketchup mania의 2번째 정규음반의 사전 프로모션 배포용 음반으로, 3번째 트랙인 '마론스카'는 세가의 2007년 CM송 배경음악 타이업으로 사용되었습니다(입수된 것도 그 이유). 사전 배포용이지만 트랙 자체의 내용은 정규음반과 동일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위에 있는 음반들을 1장 이상 구입하시는 분에 한해, 원하실 경우 무료로 같이 드립니다.
단, 이 음반은 배송료 절감규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본 포스팅에 비밀덧글로 답신받으실 이메일 주소와 성함, 구입 원하시는 음반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메일 주소로 제가 메일을 보내 거래를 진행하겠습니다.
거래가 성사된 비밀덧글은 임의로 삭제하니, 양해 바랍니다.


'Notic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는......  (4) 2005.04.02
top


공지사항
BLOG main image
Phio's Trivia Annex


오늘    전체 

. rss.



Gamercards




Candle


Now Playing...
베요네타
(10장이던가 아마)
11eyes CrossOver
(점수용)
원숭이섬의 비밀 SE
(웍스루 입수)
파이널 판타지 XIII
(11장 종반)
알 토네리코 3
(다음 타자)
라스트 윈도우
(이제 막 가동)
입체 피크로스
(아직도 가동중)
퀸즈블레이드 SC
(하고는 있음)

Now Listening...
장기하와 얼굴들
네가 있으니
(스가와라 사유리)
iTunes로 지른
기타 일본곡 다수

CDJapan Banne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배너